예배위원회에는 하나님의 자녀이며, 머리이신 그리스도의 몸인 성도가 마땅히 해야 하는 경배와 찬양을 드리는 예배를 돕기 위한 부서들이 모여 있습니다. 일주일의 삶을 가지고 정한 날과 시간에 하나님 앞에 나아와 하나님을 경배하고 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는 주일 예배와 수요 기도회 등 모든 예배가 온전히 하나님께만 드려지도록 돕기 위해 각 부서들이 자원하는 마음으로 주님께 헌신하고 있으며, 주일 및 기타 예배를 준비하면서 인도하고 있고, 다음과 같은 부서가 있습니다.
1. 예배부는 홍근희 집사님을 중심으로 예배에 관한 전체적인 조율을 담당하며 주보를 작성하고 있고, PPT팀은 예배 순서에 따라 영상으로, 예배당 꽃꽂이를 통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2. 성가대의 엄명용 집사님과
3. 캄머팀 김유진 집사님의 지휘 아래 영적 예배를 돕기 위해 예배 중의 음악을 담당합니다.
4. 찬양부는 남윤범 집사님의 인도로 예배 처음 부분과 찬양 예배로 영적 예배를 돕습니다.
5. 미디어부는 박상기 집사님과 함께 예배의 온라인화를 담당하고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6. 통역부는 한글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성도와 독일 교회를 위해 이재현 집사님의 지도 하에 설교 및 여러 가지 필요한 번역도 하며 필요할 경우 통역도 맡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부터 대면 예배가 어려운 시기 중에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드려 봉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예배 위원회에 포함된 토마스 교회 담당과 성도들의 영적 성숙을 돕기 위한 도서부 및 법원 및 관청 업무를 위한 법인체부는 정향림 권사님을 중심으로 수고하고 있습니다.
각 부서에서 재능과 시간을 드려 봉사하는 성도들을 위해 모두 기도로 돕기를 원합니다.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