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코로나의 위기 속에도 예배가 끊이지 않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또한 수시로 변경되는 상황 속에서도 기도로 예배를 준비하며 모든 일정에 협력하여 주시는 성도님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기 방역 지침은 방역 당국과 Thomas교회의 결정에 따른 방역 기준 2G에 근거하여 수립되었습니다. 경건하고 안전한 예배를 드리기 위해 공지된 내용 중 꼭 인지해야 할 사항들을 다시 한번 정리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방역 기준 2G에 근거하여 현장예배 참석인원이 27 명으로 제한됩니다.
예배위원회(담당 이태성 장로)를 통해 예전과 같이 예배참석 신청을 받습니다(신청 마감 : 금요일 12시). 주일학교와 학생부예배가 있는 관계로,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학부모를 우선으로 합니다.
모든 예배의 참석자는 2G의 규약에 맞추어 진행함으로, 미접종자는 현장예배에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백신접종 완료 하신 분들 ✅ 코로나 걸렸다 회복하신 분들 ✅ 만
예배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증명서는 입구에서 확인합니다.
현장예배 참석자는 준비된 명단에 본인 확인을 하시고 입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당을 입장하실 때 1,5m 거리 유지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본당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소독 디스펜서에서 손을 소독 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자리에서는 마스크를 벗어도 됩니다.
예배 참가자 명단은 4 주 보관 후 파기됩니다.
회중 찬양은 최소한으로 줄여주시고, 찬양하시는 분들은 3m 거리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악기 사이의 거리는(관악기는 3m) 1,5m 입니다.
교회 찬송가/성경책을 사용할 경우, 사용 후 72 시간동안은 다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한 후 따로 박스에 찬송가를 모읍니다.
가능한 개인 성경, 찬송가를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헌금은 비접촉으로 헌금함을 통해 드려집니다.
예배 후 30 분동안 환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와 예배 사이에 적어도 1시간 여유를 두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모든 손잡이 / 강대상 등등을 소독하시기 바랍니다.
방역 지침 준수를 통해 차주부터 진행되는 2부제 예배가 안전하게 은혜 가운데 오로지 하나님 아버지 한 분에게 바쳐지기를 소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