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중 청년부에서 기쁜 소식으로 성도님들께 인사 드립니다.
지난 토요일(4월 23일) 청년부에서 교회 원로회의 초청으로 반가운 교제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초대해 주신 원로회 어른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코로나로인해 성도간의 직접 만남이 어려웠던 긴 시간이 흐르는 사이에 우리 교회 청년부는 50명이 넘는 큰 교회 공동체로 성장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교회 원로회 어른들과 함께하는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없었기에 청년부의 성장과 교회에서의 활동을 알려드리고 나눌 수 없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원로회에서 청년부를 초대하시어 청년들과 반가운 만남의 시간을 갖고 청년들과 원로들이 사랑으로 화합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주님의 보혈로 맺어진 가족공동체 안에서 교회 원로분들께 배운 사랑의 마음으로 다음 세대의 믿음을 이어가는 신앙 공동체를 만드는데 힘쓰는 청년부가 되겠습니다.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로 우리 청년들에게 힘을 주시는 성도님들께 감사 인사전합니다.
청년의 기도가 끊이지않고, ”힘을 다해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마인츠 중앙교회“ 를 위해 헌신하는 청년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우리 청년부에서는 다음주 5월 6일(금)에서 8일(주일)까지 상반기 수련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 청년들이 수련회를 통해 주님을 향한 열정과 믿음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따뜻한 사랑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인츠 중앙교회 청년부일동 -
Comments